정보/라노벨 정보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걸스 사이드] 4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1. 1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치트 걸스, 세상을 구하다! 초인기 스핀오프 시리즈, 네 번째 막이 시작된다!

동방 황국을 습격한 전설의 마물을 처치하고 구원의 여정을 이어가는 렉시아 공주. 

다음 목적지는 ...... 남쪽 바다에 떠 있는 신비의 섬!
"모처럼의 여행이니까 대자연을 만끽하지 않으면 아깝다!"
그곳에서 만난 것은 자연의 힘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정령술'을 사용하는 지젤. 그녀와 금방 친해진 렉시아는--........
"이 섬에 우뚝 솟은 화산에 ...... 나는 제물로 목숨을 바칠 거야."
지젤이 짊어진 너무 잔인한 운명, 그리고 다가오는 대분화의 순간 - 렉시아 일행은 사태 해결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
"세상이 멸망한다고 ......? 내가 그런 일은 안 시키겠어!"
치트 걸즈, 각성의 순간. 초 인기 스핀오프, 제4막!

 

 

 

 

 

컬러 일러스트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걸스 사이드] 4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걸스 사이드] 4권 표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