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남자 금지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해야 할 유일한 일]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6. 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절대 백합이 될 수 없는, 신감각 학원 배틀 & 러브코미디의 신개념 게임!

남자 금단의 게임 세계에 파멸이 확정된 '백합 사이에 끼인 남자'로 전생해버린 나, 히이로. 

호화 여객선에서 열리는 봉소녀 마법학원의 오리엔테이션 합숙에 참가한 나는 여전히 방해꾼 취급을 받으면서도 히로인끼리 백합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다. 그런 와중에 마족의 권속들이 엘프 공주 라피스를 습격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나로서는 예상했던 사건이라 흐뭇하게 웃으며 주인공 캐릭터인 사쿠라와 라피스의 사이를 발전시키기 위해 이용하려고 했는데 ...... 

적의 모습이 어딘가 이상하다. 

나의 불안은 적중하여 최악의 강적, 마족 아르스하리야와의 전투가 발발하고--!

 

 

 

 

 

 

컬러 일러스트

 

[남자 금제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남자 금제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 2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