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오후 4시. 투명, 가끔 성우]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6. 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이것은 내가 연극이라는 '운명'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

나, 야마다 료나는 '무색투명'의 수수한 여고생.
동경하던 창작에 도전해도 전혀 눈에 띄지 않고, 자신은 조연이라고 포기하는 것에 익숙해져 버렸다.
그런 고3의 봄, 갑자기 내 눈앞에 나타난 것은 나와 같은 목소리의 초인기 성우 카가사 시온! 
그녀가 말한 "전 세계에서 료나에게만 부탁할 수 있는 것"은 .......

"저와.......교체해 주실래요?"

아마추어인 내가 시온의 대역 성우로! 진짜 무모해 ......! 
하지만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해서 가슴이 뛰었다.
시온으로 변장하고 뛰어든, 마비될 것 같은 애니메이션 제작의 세계.
의외로 거기에는 투명인간인 나만이 할 수 있는 연극이 있었다.......!

 

 

 

 

 

 

컬러 일러스트

 

[오후 4시. 투명, 가끔 성우]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오후 4시. 투명, 가끔 성우]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