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남자 금지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해야 할 유일한 일] 4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2.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절대로 백합이 될 수 없는, 새로운 감각의 학원 배틀 & 러브코미디 제4탄!
기숙사장 뮬이 유괴되었다――모험자로서 실종자를 수색하던 나, 히로에게 그런 정보가 초래된다.
아무래도 범인의 정체는, 내 목숨을 노리는 산조 가문의 일당과 마신교 페어 레이디 파의 혼합 세력.
동료들과 적의 아지트에 잠입해, 여동생을 먹이로 유인된 크리스의 모습을 인정한 나는, 기습을 걸어 뮬 탈환에 성공했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 직후, 정신에 간섭하는 '몽외시의 마안'을 조종하는 마인, 낙례의 페어 레이디가 부활해 버린다.
'자, 꿈의 격자에 어서 오세요'

잔인하고 감미로운 페어 레이디의 '꿈'에 사로잡힌 나와 크리스의 운명은――!?

 

 

 

 

 

컬러 일러스트

 

[남자 금제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 4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남자 금제 게임 세계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 4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