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기억상실증인 나에게는 세 명의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부농장 2023. 3. 2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사고로 기억을 잃은 내가 깨어났을 때── 세 명의 여자가 있었다!

머리에 강한 충격. 이것이 나의 첫 번째 기억. 

왜 첫 번째 기억인가 하면, 그 이전의 기억이 없기 때문이다. 

병실에서 깨어난 나를 찾아오는 병문안객들. 그 속에서 나는 한 가지 사실을 깨달았다.
나, 여자친구가 세 명이나 있잖아!
세 명 모두 개성이 뚜렷하고 매력적인 여자 친구들. 

집을 돌봐주는 어릴 적 친구 미나토 아스카, 같은 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 아리스카와 사키, 그리고 왠지 나를 밀어주고 있는(!?) 소동물계 오타쿠 후배인 후에노 히나. 

세 명의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거의 기억이 전혀 없는, 엄청난 불안감 속에서 학교생활이 시작된다! 

예전의 나는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지──!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