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최애에게 열애 의혹이 나왔기에 회사를 쉬었다]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4. 1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이 사랑은 오직 너에게만. 사랑에 빠진 그녀 《최애》가 가장 귀엽다!
독신 회사원인 나, 신키 고로는 청순파 아이돌 모모카 마나미의 열렬한 팬이다.
그녀의 열애설의 상대가 되어 그룹을 탈퇴한 '야마모토 미요나'로의 재기에 관여하게 되고--그리고 이제 연인이 되었다.
상대는 바쁜 연예인. 좀처럼 만날 수 없는 날이 계속되지만, 틈틈이 하는 집 데이트나 드라이브는 소중한 시간이다.
의외로 질투심이 많고 승부욕이 강한 것도 나만 아는 속마음이다.
그런 행복을 느끼는 한편 ...... "모모카 마나미, 아니 야마모토 미요나 씨와는 어떤 관계인가요?"
우연히 알게 된 미이나의 후배 아이돌 무라우카로부터 핵심을 찌르는 질문을 받는다!
사랑과 예능 사이에서 흔들리는 두 사람의 운명은--?

 

 

 

 

 

 

컬러 일러스트

 

[최애에게 열애 의혹이 나왔기에 회사를 쉬었다]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최애에게 열애 의혹이 나왔기에 회사를 쉬었다] 2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