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만화 정보

넷플릭스 실사드라마 [원피스] 오다의 메시지

악어농장 2023. 5. 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저는 투모로우 스튜디오 및 넷플릭스와 꽤 오랫동안 함께 일해 왔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를 이해하지만, 우리는 분명히 매우 다른 문화권에서 왔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에 관해서는 서로 다른 코드, 기술 세트 및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양쪽 모두에게 실망스러울 때도 있었죠. 

"우리는 모두 같은 곳을 향해 가고자 하는데 왜 같은 파장에 있지 않을까?" 심지어 "외국 제작이 가능할까?"라고 생각한 적도 있었습니다.

이제 갑자기 이런 말이 나온 것 같지만... 우리는 그동안 열심히 일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관련된 모든 주체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제 예상 수명을 고려할 때 이번이 전 세계에 원피스를 선보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왕 할 거라면 제가 현역으로 활동하는 동안 감독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2016년에 원피스의 실사화에 동의한 것이죠.

그 이후로 넷플릭스는 제작에 막대한 자원을 투입했습니다. 

2023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지만, 제가 만족할 때까지 공개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어요.

여러 나라에서 모인 전체 출연진과 제작진은 원피스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어요! 

그들은 열정으로 불타고 있고, 저는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이 작업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상기시켰습니다.

이제 막바지 작업 중입니다! 

바로 지금! 8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마무리하는 중입니다! 

곧 출항할 예정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