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8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2.
728x9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8
국내도서
저자 : 사자네 케이 / 한수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20.06.26
상세보기

 

제도의 사도성과 황청의 순혈종 왕족들의 결전이 끝나고

끝내 납치된 황청의 제1 왕녀와 제3왕녀

그리고 제1 왕녀의 은밀한 계획

 

황청에서의 배신과 복수 

그리고 내부 분열로 인해 혼란의 가속되고 

 

제1 왕녀의 의도대로 두번째 성전을 벌인 

이스카와 앨리스는 황청 내부의 진실을 알게되고 

납치된 제3 왕녀 시스벨을 구하기 위해서

일시적 동맹을 맺어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이번 황청 편에서는 상당히 스토리적으로 진척이 많이 진행되었네요

황청 내부에서의 제국과의 배신자

그리고 왕권을 빼앗기위한 히드라 가문 

 

이 두 집단이 서로 결속해서 황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혼란이 멈추지 않는 황청 내부

 

그 틈에 전설의 대마녀 시조 네뷸리스를 부활시키고자하는 조아 가문까지

황청의 왕족 세 가문이 각자의 뜻과 목적을 가지고 

서로 대립하며 견제하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줍니다

 

시스벨을 구하기 위해 히드라 가문에 잠입을 하는 이스카 일행이지만 

이미 속셈을 눈치채고 대책을 세운 히드라 가문과

단 하나뿐인 역린을 건드린

황청의 대죄인 초월의 마인 샐린저의 갑작스런 히드라 가문의 습격

 

결국 시스벨의 구출은 실패에 그치고 

시스벨이 제국으로 이동했다는 사실을 알아낸 이스카 일행은 

제국으로 돌아가면서 8권은 제국 편을 예고하면서 끝이 납니다

 

 

갈수록 점점 내용이 고조되어가고 있어 재밌어지고 있네요

하지만 아쉬운 점은 그만큼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지고 있습니다

눈에 띌 정도로 떨어져서 다른 사람이 그린건가 싶을 정도..

 

오히려 컬러 일러스트보다 흑백 일러스트가 더 좋게 보일 정도라 

정말 심각하네요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