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6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1.
728x9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6
국내도서
저자 : 사자네 케이 / 한수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9.04.01
상세보기

 

5권에서 이어지는 6권

황청의 왕권을 두고 일어난 내부분열

배신자와 협력자의 존재로 인해 전개는 긴박함이 더해지네요

 

이번 6권은 왕녀 세자매가 모두 등장하여

상당히 재밌는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황청을 무너뜨리려는 모략으로 

제국의 사도성이 총동원

드디어 제국 vs 황청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개의 강약 조절 밸런스가 좋았고

역시 왕도적인 작품이라서 그런지 호불호없이 재밌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흑백삽화 한장은 좀...

아무튼 7권이 기대되네요

 

 

평점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