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에로게임 히로인을 네토하는 남자로 전생했지만, 나는 절대로 네토하지 않는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부농장 2023. 1. 3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빼앗기기 전부터 계속 '당신의 것'이었으니까 ♪

어느 날, 정신을 차려보니 에로게임의 세계로 전생해 있었다.
[나는 모든 것을 빼앗는다]라는 납치 에로게의 주인공 사사키 오사무 ...... 가 아니다.
오사무를 헌신적으로 지지하는 소꿉친구 히로인 오토나시 아야나를 오사무에게 빼앗은 절친 캐릭터 유키요시 토카즈다.

다행히 게임 스토리 시작까지 1년의 여유가 있다.
나한테는 약혼하는 취미가 없고, 내가 그녀를 빼앗지 않으면 둘은 행복하게 결혼할 수 있을 텐데 .......

"둘이서만 ...... 하는 거죠?"
오사무가 사라지자마자 몸을 밀착시켜 온 아야나가 무릎 위에 올라타고....... 혹시 이 둘은 게임 시작 전부터 이미 관계를 맺고 있는 걸까!

이건 NTR(네토리)?
BSS(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어느 쪽도 아닌, 진한 순애보 러브스토리 개막!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