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금속 슬라임을 쓰러뜨린 내가 '흑강의 왕'으로 불리기까지]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4.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왜인지 정원에 솟아나는 극 레어 슬라임을 퇴치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세계 최강!

어느 날, 집 마당에 큼지막하게 뚫린 커다란 구멍. 그곳에는 메탈릭한 몸으로 삐걱거리는 정체불명의 슬라임이 있었다.
무뚝뚝한 고등학생 미타카 유진은 왜인지 매일 아침마다 그 구멍에서 솟아나는 '금속 슬라임'을 퇴치하는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 그런 하루하루를 반복하는 동안 유진의 몸은 놀랄만한 진화를 거듭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 능력 ...... 누군가에게 들키면 안 좋은 녀석이지 ......"
획득한 비표준적인 힘을 발동하면 '괴물'과 같은 모습으로 변해버리기 때문에 그 능력은 절대 비밀이다. 

하지만 너무도 특이한 유진의 존재가 전 세계를 뒤흔드는 것은 시간문제.......?
평범한 일상에서 시작되는 전대미문의 무쌍 판타지!

 

 

 

 

 

컬러 일러스트

 

[금속 슬라임을 쓰러뜨린 내가 '흑강의 왕'으로 불리기까지]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금속 슬라임을 쓰러뜨린 내가 '흑강의 왕'으로 불리기까지]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