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네코구라시. 고양이 귀 소녀는 보살핌을 받고 싶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4. 13.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인기 ASMR이 대망의 도서화! 누님 고양이 소녀의 봉납 러브코미디
수험 공부에 지친 나는 고풍스러운 여관 '네코나루칸'이 있는 역참 마을에 들어가게 된다.

여관에서 일하는 것은 고양이 귀를 가진 소녀들,
그 중 고양이 귀를 가진 소녀들 중 언니인 샴고양이에게 말을 걸었는데...

"피곤하다면 네코나루칸에서 쉬지 않을래요?"

그녀에게 마사지를 받거나, 재워주거나, 함께 족욕탕에 몸을 담그는 등 피로를 풀 수 있었다.

더 나아가 사람들과의 교류를 피하던 나에게
"나는, 너와 떨어지거나 하지는 않을 거야."
그녀의 포근함에 외로웠던 마음도 조금씩 변화해 간다!

인기 ASMR '네코구라시. 시리즈가 대망의 도서화,
샴고양이의 환대에 반드시 치유되는 달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컬러 일러스트

 

[네코구라시. 고양이 귀 소녀는 보살핌을 받고 싶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네코구라시. 고양이 귀 소녀는 보살핌을 받고 싶다]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