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아무것도 못하는 갸루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4. 1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신 화가이자 걸크러쉬 의붓여동생과 보내는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동거 러브코미디!
내가 뽑은 '복권 대박'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그 1・전학 온 여자애가 내 옆자리에 앉게 되었다.
그 2・아버지가 재혼한 결과, 그 여자가 내 시누이가 되었다.
그 3・의붓여동생이 된 여자애는 내가 강력히 추천하는 신 화가였다.
그야말로 치트키급 대박이지만, 인생은 쉽게 풀리지 않는 법이다.
그녀는 그림 그리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못하는' 녀석이라 옷 갈아입기, 화장, 목욕, 잠자리, 온갖 수발을 내가 다 해줘야 했다! 

그런데 그 보답으로 내 요청에 따라 그림을 그려준다고? 
신 화가이자 걸크러쉬한 의붓여동생과 보내는 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동거 러브 코미디 개막!

 

 

 

 

 

 

컬러 일러스트

 

[아무것도 못하는 갸루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아무것도 못하는 갸루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일]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