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외톨이 흡혈공주의 고뇌] 1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부농장 2023. 5. 1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드디어 멀나이트 제국으로 돌아와 안정을 되찾은 코마리.
코마리의 동료들도 각자의 나라로 돌아갔지만, 그곳에는 새로운 문제가 기다리고 있었다.
게다가 교황 클레메소스 504세도 상세계를 찾아오고 ......
올스타 캐스트로 전하는 시리즈 제11탄!

무사히 멀나이트 제국으로 돌아온 코마리 일행.

모두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듯 ......
하지만 평온한 나날은 오지 않았다!

코마리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칠홍천의 임무인 '전쟁'이었다.
일하고 싶지 않다고 한탄하는 코마리였지만, 그런 코마리를 노리는 라이벌이 있었다.

라페리코 왕국의 사성수이자 육전공주,
리오나로부터 도전장이 날아온 것이다.

강적과의 전쟁에 더해,
코마리에게는 요센쿄의 황제로서의 임무도 주어진다.

게다가 교황 클레메소스 504세가 방문하기도 했다,
오늘도 코마리 주변은 북적거린다.

그런 와중에 제국에서 사람들이 홀연히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그림자 속에서 암약하는 적의 정체는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