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이 최강 미소녀 파티는, 잡일꾼인 내가 없으면 안 되는 것 같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6. 1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이 미소녀들, 잡일꾼인 내가 없으면 금방이라도 마족에게 당할 것 같은데요!

천재 미소녀들로 구성된 모험가 파티 《삼요정》은 길드 내에서도 소문이 자자하다.
그런 귀엽고 강한 소녀들과 함께 모험을 할 수 있는 천국 같은 직장에 이사나는 잡일꾼으로 고용되었다는 것이 표면적인 이야기다.
"슬라임을 토벌하러 갈 거야!"
씩씩하게 돌진하는가 싶더니,
"야~...... 그만해!" "아하앵!" "어라~? 옷이~" -- 바로 쓰러졌다. 

이 세 사람, 정말 문제아들이었다!

"어쩔 수 없어, 일할 시간이야"
그리고 이사나의 정체는 비밀리에 파티를 호위해 달라는 의뢰를 받은 전설의 전직 암살자.
강해 보이지만 실은 그에게 의지하는 세 딸을 위해 최강 잡일꾼이 몰래 무쌍한다.
실력파 모험 판타지, 개막!

 

 

 

 

컬러 일러스트

 

[이 최강 미소녀 파티는, 잡일꾼인 내가 없으면 안 되는 것 같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이 최강 미소녀 파티는, 잡일꾼인 내가 없으면 안 되는 것 같다]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