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레데리2 즐기는 중

악어농장 2023. 9. 1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스팀 국민 할인 중이라 구매해서 
이틀전부터 즐기는 중인데 재밌네요
사펑 확장팩이나 이스10 발매전까지 느긋하게 즐길 예정
 
스팀덱으로 즐기는데 생각보다 쾌적해서 좋네요
(*위 사진은 4k 모니터 독모드)
 
다만 아쉬운게 강가가 보이면 눈에띄게 프레임 드롭 현상이 보이는데
평균적으로 45~50 프레임으로 잘 되다가 강가 근처에만 가면 30프레임대로 떨어집니다
 
그외엔 딱히 거슬리는건 없는데
아 자동저장 시스템은 쫌 불편하네요
원하는 타이밍에 저장해서 끌수가 없으니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야영지로 와야하는 번거로움은 좀 아쉽네요
다만 이것도 스팀덱의 슬립모드가 해결해 준다는 점에선 스팀덱으로 하기 좋은 게임인듯

 

 

++

이 글로 사람들이 수동저장 방법이 있다는걸 알려줬네요 ㅎ;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