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미안! 반에서 인기 있는 문학소녀가 치마를 짧게 한 건 내 탓이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5. 1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청순한 소녀가 치마를 짧게 자른 건 내 탓이야!

청순한 문학소녀가 대담하게 청순하게 접근하는 달달한 갭 로맨틱 코미디, 개막!

클래식한 옷차림과 청초하고 순수한 행동으로 반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문학소녀 후루카와 하사쿠라. 

한편, 게으르고 경박해 보이는 외모 때문에 '여자를 때릴 것 같은 남자'로서 반에서 기피당하는 나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 '리히토 군이 나를 어른으로 만들어 주었어요! 지금까지와는 정반대의 모습이 된 하사쿠라의 한 마디에 상황은 일거에 바뀌었다!
"리히토 군은 멋있고, 멋있고, 남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자신을 관통하고 있어요 ...... 내가 동경하는 어른 그 자체예요!" 

나의 조언에 부끄러워하면서도 '남들처럼 연애하고 싶다'며 대담한 접근을 반복하는 하사쿠라. 

그녀와 친해지면 친해질수록 수업시간에 나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는데.......?

 

 

 

 

컬러 일러스트

 

[미안! 반에서 인기 있는 문학소녀가 치마를 짧게 한 건 내 탓이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미안! 반에서 인기 있는 문학소녀가 치마를 짧게 한 건 내 탓이다] 1권 표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