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너는 정말로 나의 천사인가?]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6. 3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수염을 깎다. 여고생을 줍다] 작가 신작

 

최애 아이돌과의 유사 커플 생활!?

"완전 무결"의 아이돌 레이.

 

「남자친구 발각」 「괴롭히기 불상사」 등, 

최애 아이돌이 모조리 은퇴해 간 나의, 마지막 희망이, 아름답다.

그녀가 내가 미는 마지막 아이돌 그렇게 정했다.

 

여성 공포증을 앓고, 여성과 물리적 거리가 가까워지면 

몸에 좋지 않은 상태가 생기는 내가, 

용기를 내어 참가한 레이의 「악수회」.

횡설수설하면서 말과 악수를 나눈 그날 밤에 

레이는 웬일인지 내 집으로 찾아온다.

 

"너, 내 남자친구가 되어주지 않을래?"

 

레이의 그 말로부터, 나의 일상은 급변했다.

 

스테이지 위에 서 있는 아름다움밖에 본 적이 없었던 나에게 차례차례로 개장되어 가는 그녀의 「오프」 모습.

 

그리고, 레이가 나에게 다가온 것에도, 「연인이 된다」와는 다른 목적이 있는데…….

 

그저 동경하고 있었을 뿐인 아이돌과 함께 보내는 것으로, 그 눈부신 빛과 그 아래에 입을 연"심연"을 응시하게 된다.

여성을 두려워하고, 동시에 동경하는 나. 그리고, 아이돌로서 빛나면서, 어딘가 파멸을 향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레이.

 

두 사람의 "연인놀이"가 향하는 앞에 있는 것이란

 

 

"아이돌"을 둘러싼, 새로운 싸움의 이야기.

 

 

1권 컬러 일러스트

 

[너는 정말로 나의 천사인가]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