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14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12. 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별 · 달 · 태양의 왕녀들이 마침내 충돌. 그리고 미스미스는 "전 대장"과 만나는데ㅡㅡ

「ㅡㅡㅡㅡ닿았다. 나는 『도달』했으니까!」

휴드라 가의 당주 · 탈리스만과 마녀 일리티아의 충돌은 최악의 형태로 끝을 맺었다.

힘과 복수를 추구하는 공주 미젤히비는 제국의 파괴를 목표로 하는 샤노롯데와 진군을 개시한다.

『당신의 그 따뜻한 말 하나하나가! 짜증난다고!』

『스스로 빛날 수 없는 존재가 태양을 대신한다고 생각하지 마!』

맞이하는 앨리스와 키싱, 그리고 미스미스. 대장과 대장, 순혈종과 순혈종, 모두 똑같은 성령사ㅡㅡ.

"진리"가 꿈틀거리는 제국에서 집결한 인연과 충돌 끝에 찾아오는 결단과 각성이란.

사자네 케이가 자아내는 인기 판타지, 신념과 대치의 제14권.

 

 

 

 

 

컬러 일러스트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14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14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