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현대 사회에서 여성향 게임인 악역 영애를 하기란 좀처럼 힘들다] 4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부농장 2023. 1. 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자네에게는 자격이 없다

현대 사회를 무대로 한 여성향 게임으로 전생한 악역 아가씨 카츠라 하나인 루나.
미국에서 일어난 911 테러 사건을 계기로 세계 정세는 가속 일로를 걸어간다.
헤지펀드의 공세도 강해지고 기업들의 눈도 매서워지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루나는 공격 자세를 잃지 않는다.
급성장하는 계화그룹은 국내에서도 통제가 요구돼 기업 재편에 분주한다.

각각의 속셈이 얽혀 작은 여왕은 그 와중의 사람됨에 대처하지만.
"너는 자격이 없다고 말하고 싶어. 나는."
코이즈미 총리의 가차없는 공격에 농락당하는 루나의, 몇 안되는 아군이 무너져 간다.
그리고 루나는 안다-- 돌진한 끝에, 무슨 일이 일어나려고 하고 있었는지를.
「그것」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 얼마나 어른에게 지켜지고 있었는지를.
현대 악역 아가씨의 일본 재생담 4막!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