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귄다고 주변 사람들이 착각하는 바람에 소꿉친구와 수라장이 되었다]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1. 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저기, 기정사실이란 말 알아?"


교내 양대 미소녀 중 한 명이면서 패배 히로인이 된 아키미 마린과 소꿉친구인 네모토 요시즈미와의 사랑의 전쟁에 휘말리게 된 하사쿠라 요우.
요우는 마린으로부터 갑자기 이름으로 부르게 해달라고 조르기 시작했고, 더욱 소원했을 가준으로부터는 '응석부릴 것'을 요구받고 방에서 유혹당하거나!?
거리를 좁혀오는 두 사람에게, 요우는 마음이 편안해지지 않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서……?
그러던 중 요우는 마린, 가준과 동영상 촬영을 하기 위해 먼 길을 떠나게 된다.
온화한 여행이 될텐데, 햇빛을 끌기 위해 두 사람은 불꽃을 튀기고 있어--!?
패배 여주인공과 소꿉친구의 아수라장 로맨틱 코미디 2막!

 

 

 

 

 

 

컬러 일러스트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귀고 있다고 주변에서 착각해서, 소꿉친구와 아수라장이 되었다] 2권 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귀고 있다고 주변에서 착각해서, 소꿉친구와 아수라장이 되었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