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10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3. 2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다시 한 번, 좋아하는 사이로, TV 애니메이션 방송 대 호평!


다시 연인 사이가 된 유메와 미즈토는 - - 들떠 있었다. 한 지붕 아래 연인이 있는 새로운 일상에!
부모님께 숨어서 장난을 치며 "조금만 더 ...... 우리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안 돼?" 친구들에게도 당분간은 비밀로 한다.
비밀스러운 관계를 즐기는 한편, '가족'이라는 경계를 넘지 못하는 환경에 조바심이 나기도 했다.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는 연인답게 즐기고, 기말고사를 서로 응원하며 이겨냈지만, 서로에게 몇 센티미터 더 다가갈 수 없는 .......
"결혼기념일이니까요. 늦게라도 신혼여행을 가려고 해."
 드디어 찾아온 부모님이 없는 3일.
하지만.......내가 먼저 제안하면 지는 거 아니야?

부끄러움과 고집, 뿌리 깊은 자존심 싸움의 결말은!

 

 

 

 

 

 

컬러 일러스트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10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10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