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영웅 여기사에게 유능하다고 들킨 나의 미인 하렘 기사단]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9. 1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실력이 들통났으니 어쩔 수 없다. 전술로 무쌍을 하다 보니 미녀 부하들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천재 마도사 가이카쿠는 자칭 조수인 엘프와 여러 종족의 소녀들을 거느리고 조용히 불법 마도 연구에 몰두하고 있었다.
(조수: 선생님의 기술은 너무 대단해서 세상에 공개할 수 없어요!)
그러던 어느 날 최강 여기사에게 발각되어 갑자기 기사단장으로 발탁된다! 유능하다는 것이 밝혀졌으니 어쩔 수 없다. 

본색을 드러낸 가이카쿠는 마도기술과 기지로 모든 전장을 무쌍으로 누비며 ......
(조수: 부하가 못해도 선생님이 너무 똑똑해서 이길 수 있어요!)
그의 힘과 부드러움을 알게 된 여자 부하들은 그를 따르며 그를 따르게 된다.

 

 

 

 

 

 

컬러 일러스트

 

[영웅 여기사에게 유능하다고 들킨 나의 미인 하렘 기사단]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영웅 여기사에게 유능하다고 들킨 나의 미인 하렘 기사단]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