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에로게임 히로인을 네토하는 남자로 전생했지만, 나는 절대로 네토하지 않는다] 3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12. 2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마음의 어둠이 걷힌 아야나는 본래의 에로게의 길에서 벗어나 와의 여자친구로서 함께 앞을 향해 걷기 시작했다.
이오리와 진리들도 조금씩 잔인한 미래로 가는 길에서 빠져나간다.
복잡하게 얽혀 있던 NTR 에로게의 요인이 풀리는 가운데,
두와의 집에서 밀월을 보내는 아야나는 자신의 어머니와 마주할 각오를 결정하기로.
어렸을 때부터 '소꿉친구인 슈군과 사이좋게 지내도록'이라고 말하고 아야나의 마음의 어둠이 깊어진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한 어머니·호시나.
부모와 자식으로 마주하고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동안, 토와의 부모와 호시나가 오래된 교제임을 알고――.
연인 관계를 공언하고, 점점 예뻐지는 아야나와 그 어머니 호시나.
모녀 2대에게 몹시 사랑받는 배덕 농후 순애 로맨틱 코미디 제3탄!

 

 

 

 

 

컬러 일러스트

 

[에로게임 히로인을 네토하는 남자로 전생했지만, 나는 절대로 네토하지 않는다] 3권 컬러 일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에로게임 히로인을 네토하는 남자로 전생했지만, 나는 절대로 네토하지 않는다] 3권 표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