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5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1.
728x9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5
국내도서
저자 : 사자네 케이 / 한수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9.01.02
상세보기

 

5권은 황청의 쿠데타로 이스카 일행이 3왕녀의 호위를 맡게되며

시스벨과 이스카의 데이트? 모습을 보고 

스위치가 켜진 앨리스의 모습이 5권의 포인트네요 

 

시스벨은 의외로 말괄량이 기질이고 

앨리스는 독점욕이 강하네요..

지킬려고 한 여동생을 이스카와 이러쿵 저러쿵하는 모습을 보자마자

제거할려고 하니..

 

아무튼 5권에서의 앨리스는 꽤나 대담했습니다

 

6권 예고를 보면 이젠 언니인 1왕녀도 이스카 쟁탈전(다른 의미로)에 참가하는데

이걸로 3자매의 쟁탈전이..

 

아무튼 전개도 빠짐없이 진행했기에 

작품의 배후세력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네요

 

이제 작중 세력도가 확실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