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애니 정보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2기] 5화 이후 무기한 연기

악어농장 2024. 8. 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관련 작품의 게시글은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Season Ⅱ」
5화 이후 방송/배포 연기 및 시즌Ⅰ 셀렉션 방송 실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평소 TV 애니메이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Season Ⅱ」를 응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5화 이후는 본편 퀄리티 유지를 위해 방송 및 배포를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작품을 기대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께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키미센2 제작위원회에서는 원작자 및 원작 편집부, 제작 스튜디오와 함께 힘을 합쳐 계속 제작을 진행하겠습니다.
작품을 기다려 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미 방영된 회차를 포함하여 모든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하겠사오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8월 7일 방송분부터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시즌Ⅰ 셀렉션 방송으로 변경됩니다.
자세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방송국 및 방송 예정일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Season Ⅰ 셀렉션 방송을 보내드립니다.

AT-X・TOKYO MX・BS11・ABC텔레비전

8월 7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1화
8월 14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2화
8월 21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3화
8월 28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5화
9월 4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9화
9월 11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10화
9월 18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11화
9월 25일(수)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제12화

방송 일시는 편성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방송 스케줄
SeasonⅡ 5화 이후의 방송 일정은 미정입니다.

SeasonⅡ는 방송쿨을 변경하여 다시 1화부터 방송・배포 재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재개 일정은 추후 작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