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춘하추동 대행자 봄의 춤 (하)]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3. 7.
728x90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아카츠키 카나가 선물하는 사계절 이야기.

 

「봄은 --무사히 여기에 있습니다」

 

세계에는 겨울밖에 계절이 없고, 겨울은 고독을 견디지 못해 생명을 앗아 봄을 만들었다.

 

마침내 대지의 소원으로 여름과 가을도 탄생하여 사계절이 완성되었다.이 계절의 변천을 사람의 아이가 담당하게 되어, 역할을 완수하는 사람은 "사계절의 대행자"라고 불렸다--.

 

지금 한 소녀신이 가슴에 사명감을 품고 일어서려 하고 있다.

 

사계절의 신이 내린 계절은 [봄]. 어머니가 주신 이름은 [히나기쿠]. 10년전 사라진 이 나라의 봄]이다.  히나기쿠는 고난을 이겨내고 현신으로 복귀했다. 자신의 몸을 유괴하고 오랜 수모를 가한 자들과 싸우기 위해 종자 소녀와 함께 걷기 시작한다.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신화처럼 겨울에 대한 연모가 존재하고 있었다.

 

아카츠키 카나가 선물하는 계절을 세상에 현현하는 역할을 가진 현신들의 이야기. 여기에 개막.

 

 

 

세계에는 겨울밖에 계절이 없고, 겨울은 고독을 견디지 못해 생명을 앗아 봄을 만들었다. 이윽고 대지의 소원으로 여름과 가을도 탄생하여 사계절이 완성되었다 .이 계절의 변천을 사람의 아이가 담당하게 되어, 역할을 완수하는 사람은"사계절의 대행자"라고 불렸다--.

 

봄의 소녀신 히나기쿠에게는 평생의 충성을 맹세하는 검사가 있었다.이름은 사쿠라. 직위는 대행자 호위관. 사랑하는 주인을 유괴한 자에게, 비극을 방관한 자에게, 자신들을 해친 모든 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칼을 뽑는다. 주인을 지키다가 죽기로 결심했다.  그러니 더는 망설이지 않는다.  스승이라고 우러른 남자에 대한 연모는 버렸다. 이보다 먼저 각오한 자만이 전진할 수 있는 전쟁터다. 자, 이제 봄의 춤을 추자.

 

아카츠키 카나가 선물하는 봄을 세상에 현현하는 역할을 가진 소녀신의 이야기.

당당히 완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