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너의 청춘, 나의 키스는 필요없어?] 1권 표지

악어농장 2021. 5. 2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고등학생이나 돼서 키스한 적 없는 건 병 아냐?

완벽주의자를 자부하고 의사를 꿈꾸는 나 · 쿠로키 코타로는 고뇌하고 있었다.

완벽한 인생에는 키스가 필요한가……아니, 연애도, 키스도 나를 미혹시킬려는 것이 틀림없어!

그럴 때 만난 것이 「누구와도 키스하는 여자」로 소문난 동급생인 히노 코유키.

어떤 일로 인해 이 녀석과 「어떤 승부」를 하게 되었는데ㅡㅡ

「있잖아, 키스하고 싶으면 지는건 어때?」

「!?」

「아하하하, 쿠로키 웃기네ㅡㅡ 어때, 할래?」

누가 키스따위! 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눈을 땔 수가 없었다.

내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할 이 녀석이 왜 가끔씩 쓸쓸하게 웃는 것일까.

ㅡㅡ비리얼충, 남창, 아싸, 걸래

세상에는 「보통이 아닌」것에 고뇌하는 녀석들이 있다.

그런데ㅡㅡ그것을 병이라 하다니, 도대체 누구에게 결정할 권리가 있는거냐?

모든 뒤틀린 사람에게 처방하는 원점회귀 청춘 러브코미디!

 

1권 컬러 일러스트

 

[너의 청춘, 나의 키스는 필요없어?]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