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주술회전] 14권 후기

악어농장 2021. 5.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점점 더 고조되어 가는 시부야 사변 

그리고 수많은 희생

 

13권 마지막에 이어서 초반부는 스쿠나의 실력을 보여주는데

역시 작중 최강 저주의 왕답게 완벽한 부활도 아님에도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작중 최강이라 불리는 주술사 고죠 사토루 피셜

무하한의 주술과 맞먹는 주술, 젠인가에서 내려오는 후시구로 메구미의 주술

스쿠나가 후시구로를 관심있어 하는 이유와 그의 잠재력의 편린을 조금 보여주었네요

거기다 드디어 보여준 스쿠나의 영역전개

 

스쿠나의 영역전개로 희생당한 수많은 사람들

그리고 그런 자신(스쿠나)에게 희생당한 사람들을 보고 절망하는 이타도리

14권에서는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캐릭터들이 희생당하는 모습에 상당히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반대로 14권 표지는 맘에 들고, 전자책 한정 14권 리디북스 특전 일러스트도 포함되어 있어서 

소소한 기쁨

 

14권까지의 전개를 보면 진짜 절망적인데 시부야 사변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