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17권 카나코 if 발매 예정, 표지 일러스트 공개

악어농장 2021. 7. 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俺の妹がこんなに可愛いわけがない(17) 加奈子if』
著/伏見つかさ イラスト/かんざきひろ

 

9월 발매

 

 

고등학교 3학년 여름, 나는 아야세로부터 키리노의 취미에 대한 상담을 받고, 함께 여름코믹에 와 있었다.

 

거기서 만난 것은 메루루 코스프레를 한 카나코였다.

 

"야, 너 말야.카나코랑 어딘가에서 만난 적 있지?"

 

 

머리 좋은 그녀는 내가 가짜 매니저와 동일인물이었다는 것을 지적하며 위협해 왔다.

나는 키리노의 취미가 들키지 않도록, 카나코를 따르기로 했지만--

 

심하게 휘둘리고, 싸움을 하고, 몰랐던 일면을 보여 주고, 우리들의 관계는 급속히 변화해 간다.

 

여름 코믹 3일째의 그 순간부터 시작되는 if스토리.

 

이건 나와 아야세의 이야기가 아니다.

나와 검은 쿠로네콩 이야기도, 나와 여동생 이야기도 아니다

.나와 카나코의 이야기다.

 

17권 카나코 if 정식 표지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17권 카나코 if 정식 표지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고등학교 3학년 여름, 나는 아야세로부터 키리노의 취미에 대한 상담을 받고, 함께 여름코믹에 와 있었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