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푸른 저편의 포리듬] 블루 호라이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8. 3.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푸른 저편의 포리듬] – BLUE HORIZON –

 

가격 : 1,760엔

2021년 7월 21일 발매

 

푸른 저편의 포리듬 아리사카 마시로 루트 공식 노벨라이즈

 

「마시로를, 더 좋아하게 된다--」

 

 

선배 언니야. 나는 너에게 올 블루의 이야기를 들었을때

당신의 마음에 강하게 남았다는 그 경치를 저도 보고 싶었거든요.

 

선배 언니. 나는 말야, 당신이 올 블루 이야기 할 때, 좀 쓸쓸한 표정을 지었던 것은,

이제 다시 못 본대 포기해서 그런가 했거든요

 

선배 언니. 그래서 저는 계속 당신에게 이 광경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혹시라도 뭔가 조금이라도 더 구원받거나 좋아해주실까 해서요.

 

마시로 루트를 마시로 시각으로 그린 소설입니다.

(스포 포함이니 게임 클리어 후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마시로나 다른 여주인공을 향한 생각 등도 그려져 있기 때문에, 마시로 팬 이외의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