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키스를 했다] 3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8. 2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하루카를 잊게 해줘"

 

그날, 연인 하루카의 거절에 충격을 받은 나는, 시구레한테 엉뚱한 말을 하고 말았다.

부재중 전화에 남겨진, 결혼까지 시야에 넣은 하루카의 각오에 부끄러워한다.

반성한 나는 시구레한테 말의 취소와 사과를 청하지만 ..

 

시구레는 우리들의 지금까지의 관계를 소재거리로 협박해 온다.

하루카와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거스를 수 없이 시구레와 키스를 하는 나. 

그렇지만 그것이 신기하게 싫지만도 않아서--

 

독하기까지 한 순애보『붕괴』의 제3권!

 

 

3권 컬러 일러스트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키스를 했다] 3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하루카를 잊게 해줘" 그날, 연인 하루카의 거절에 충격을 받은 나는, 시구레한테 엉뚱한 말을 하고 말았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