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체인소 맨] 8권 후기

악어농장 2021. 9. 17.
728x90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덴지를 노르는 세계 각국의 데블헌터들의 습격도 막바지

이번 8권은 상당히 코즈믹 호러 분위기가 짙은 내용들이네요

갑작스러워서 오히려 내용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이해가 안될정도

지금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어둠의 악마의 등장으로 초월자의 존재가 처음으로 언급되었는데

초기때부터 보스급으로 언급되던 총의 악마 역시 어둠의 악마에 비하면 따위라고 할 정도에다

실제로도 그만한 위엄을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보면서도 ??? 하면서 보게되던

등장부터가 괴랄해서 임펙트가 상당히 강했네요

 

이제 1부 완결까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국내정발은 약 2달에 한권씩 나오고 있으니 6개월이면 1부가 완결되겠네요

그때쯤이면 애니도 방영중이거나 방영 예정일테니 타이밍도 나쁘지 않은 듯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