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탐정은 이미 죽었다] 6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10. 2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너ㅡㅡ내 조수가 되어줘」 이것은 그와 나의 이야기의 시작의 말ㅡㅡ이 아니다.

이것은 아무도 모르는, 조수조차 모르는ㅡㅡ 우리의 진짜 시작을 쓰는 이야기.

 

이것은 네가 나를 만나는 이야기. 그리고 내가 너를 만나는 이야기.

명탐정인 나 · 시에스타와 조수 · 키미즈카 키미히코의 첫만남은, 지상 1만 m 상공, 하이재킹을 당한 비행기ㅡㅡ가 아니다.

「당신은 일본에 가주셨으면 합니다」

진짜 첫만남은 4년 전, 《연방정부》에서 받은 한 스파이의 수색 의뢰.

일본으로 건너간 나는 카세 후우비의 협력을 얻어 그의 관계자와 접촉을 시도하는데ㅡㅡ

「마침 잘됐군, 너도 기억해 둬. 그 짜증나는 망할 애송이의 이름은 말이야ㅡㅡ」

있잖아, 조수. 어째서 내가 너를 여행에 초대했는지 이상하게 여긴 적은 없어?

지금부터 말하는 것은 3년에 걸친 아찔한 모험극을 펼친 너조차도 모르는 나만의 비밀.

저 머나먼 하늘에서의 만남에 이르기까지의 진정한 시작을 여는 전일담.

 

 

11/25

 

 

 

 

 

원작 6권 애니메이션 PV

 

 

 

 

컬러 일러스트

 

[탐정은 이미 죽었다] 6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탐정은 이미 죽었다] 6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