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너의 청춘, 나의 키스는 필요없어?] 2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1. 12. 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이 사랑이, 우리가 보는 세계와 우리를 바꾼다.

야, 쿠로키는 나랑 어떻게 되고싶어?

 히노와의 관계성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구체적으로 그녀와 어떻게 되고싶은지 모르겠어.

히노가 음악을 포기하고 있는 것에, 아무말도 할 수 없는 나는……

키스를 하면 달라질 수 있을까?

 고민하는 날들, 축제가 다가오는데 갑자기 경음부 아베가 그가 결성한 밴드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게다가 「함께 히노를 문화제의 스테이지에 이끌어내자」는 이야기가 되어…….
 청춘이라는 기병으로 일그러진 목소리들이 화려한 문화제 무대에서 뒤에서. 

속마음을 가사에 담아서 마음을 선율에 실어서.

 지금 고함 지른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