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내가 먼저 좋아했기 때문에] 1권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1. 12. 1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일러스트

 

 

 

 

개요

위통 불가피 청춘 진흙탕 삼각관계 개막

위가 아플 정도로 진짜로 진짜.
청춘 ×진흙탕 ×삼각관계.
사랑도, 청춘도, 정답이란 없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을 소개받으면, 어떻게 할까?
오류투성이 청춘 초조 진흙탕 삼각관계 개막

전 여친에게 여자애를 소개받았다. 충격이었다. 나는 내심, 전 여친·코무기를 아직 잊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소개받은 코무기의 친한 친구·하토오 씨는 몹시 귀엽고, 천사같이 착한 아이여서, 

그런 그녀가 용기를 짜내 준 고백을 거절하기는 어려웠다.

코무기를 잊지 못한 죄책감은 있지만 사귀다 보면 언젠가 하토오를 좋아하게 된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그럴 리가 없는데.

"나를 위해 쓰레기가 되어줘."

정답은 없다. 하지만, 우리는 치명적으로 뭔가를 잘못했다--.
사랑과 우정 그리고 거짓말
순수하고, 진심으로, 그래서 돌이킬 수 없는 눌어붙은 삼각관계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