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사랑은 쌍둥이로 나눌 수 없어] 3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12. 1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세 사람의 관계가 다시 잘 풀렸으면 하고 어른스러운 나는 두 사람의 엇갈림을 풀어 주었다.

자신의 속마음을 덮고 그럴 생각이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그런 내 마음을 헤아려주지 않아서 속마음을 털어놓을 줄 알았는데 무리였다.

견딜 수가 없었다. 

 

이제 참지 않을 거야. 나는 내 방식으로 준 군, 너와의 시간을 쟁취하겠어. 처음으로 동아리 활동에 든다. 

응 나쁘지 않아 그러니까 앞으로는 지금까지처럼 봐주지 않을 거야 언니.


어떤 생각을 하고 있더니, 류미가 농구부의 남성에게 고백받았다든가 어쨌든, 

또 준 군의 기분을 교란시키는 귀찮은 일을 가져와서는……. 지루해.
 날 방해하면 용서하지 않을 거야.

 

 

 

 

 

 

컬러 일러스트

 

[사랑은 쌍둥이로 나눌 수 없어] 3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사랑은 쌍둥이로 나눌 수 없어] 3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