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첫사랑 누나를 이번에 부양하게 되었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2. 1. 3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나의 첫사랑은 사촌인 예쁜 누나 - 아이죠 치즈루 였다.
하지만 초등학교 때 이사하는 바람에 고백도 못하고 헤어졌다.
몇년후. 부모님의 전근을 위해 나는 이모의 집에 맡겨져, 치즈루 누나와 그 여동생인 마이와 함께 살게 된다.
그러나, 재회한 치즈루 누나는---
「한가하지 않아아~! 지금은 충전 기간이야아」
동경하는 누나가 아니라, 글러먹은 누나가 되어있었다!
예전에 현역 여고생 작가로 화려하게 데뷔한 누나였지만, 그 후 벽에 부딪쳐 완전히 자신감을 잃어버린 것이다.
그리고, 치즈루 누나에게의 은혜를 갚기위해, 나는 그녀를 돌봐주게 되는데……? 
첫사랑 누나와 함께 사는 러브코미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