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백합 사이에 낀 내가 기세로 양다리 해버린 이야기] 2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2. 4. 3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자매는 최상급 관계야!」 사상 최저!? 하지만 사실은 순수한 걸스 러브코미디 파란의 제2권!


"모모세 유나와 린카--『성역』이라고 불리는 두 명의 반 친구들과 우여곡절을 거쳐 『공인 양다리』의 연인 관계가 된 나와 사요바.
두 사람의 협력 덕분에 결점도 (거의) 회피하고, 여름방학을 한껏 구가하려고 의욕적으로 행동하는 것도……각각과의 데이트를, 사쿠라와 아오이, 두 여동생에게 목격되어 버리는데!?
잘 속일 수 없었던 나는 양다리를 하고 있다는 것도 동생들에게 들키고 만다.
벚사쿠라과 아오이가 향해 오는 것은 경멸의 눈……당연하지. 양다리니까.
하지만 나는 두명의 연인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
동생들과도 화해하고 싶다.
그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란--?
양다리 걸스 러브코미디 파란의 제2권!

 

 

 

 

 

 

컬러 일러스트

 

[백합 사이에 낀 내가 기세로 양다리 해버린 이야기]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백합 사이에 낀 내가 기세로 양다리 해버린 이야기] 2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