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9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2. 6. 1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TV애니메이션 2022년 7월 방송개시!

연정과 가족에서 흔들리는 두 사람의 해답은ㅡㅡ

 

계절은 크리스마스 직전 -- 이사나의 일러스트 재능에 매료된 미즈토는 그녀의 프로듀싱에 열중하고 있었다.

기분전환하러 방문한 게임 크리에이터의 강연회에서 등단하고 있던 것은…유메의 친아버지!?
「너는, 자신의 행복의 형태가 어떤 것인지 이미 깨달아 버린 것은 아닐까?」
부풀어오르는 유메에 대한 마음을 자각하면서도 두 사람이 다시 연인사이가 되면 가족의 문제로.
그런 연정과 현실에 흔들리는 미즈토에,

「나랑 같이 있어주지 않으면…… 싫어」

유메는 호의를 숨기지 않고 쭉 공격해 간다--!?

다시 양상이 된 유메와의 미래인가, 나의 재능을 세상에 보여주는 꿈인가.
지금 "교제 회의"를 열 때!

 

 

 

 

 

 

 

컬러 일러스트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9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9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