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정령 소녀에게 멋진 나만 보여주었더니, 어느새 최강이 되어있었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2. 7. 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그녀들 중에서 나는 항상 냉정하고 멋있는 최강의 마스터인것 같다


 귀여운 정령 소녀와 계약하고 싶어! 그 때문에 나는 의지할 수 있는 마스터로 보이도록, 쿨한 강한 캐릭터인 척 하고 있었지만--
마스터는 항상 냉정하고 강하며 누구보다 훌륭한 분입니다.

 만난 정령 소녀가 그 캐릭터를 완전히 믿어버렸어!? 

 뒤로 물러설 수 없게 된 나는 어떤 궁지라도 그 캐릭터로 밀어붙인다!
 그러자 주변은 그것을 강자의 여유로 해석했고, 왠지 정령사로서의 평가가 급상승! 

새롭게 만나는 정령소녀로부터의 신뢰도 두터워져 마침내 정령과의 다중계약까지 이뤄내고 만다!

 아니, 괄호만 붙였을 뿐인데, 왜 정말로 최강으로!?

 WEB에서 큰 인기를 얻은 착각무쌍×정령 하렘 등장!!

 

 

 

 

 

 

개요

 

[정령 소녀에게 멋진 나만 보여주었더니, 어느새 최강이 되어있었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정령 소녀에게 멋진 나만 보여주었더니, 어느새 최강이 되어있었다] 1권 표지, 개요 *재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