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귄다고 주변 사람들이 착각하는 바람에 소꿉친구와 수라장이 되었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9. 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두 번째는 당신에게 양보하지 않을 텐데요?"


하자쿠라 요가 다니는 고등학교에는 양대 미소녀 아키미 마린과 네모토 요시즈미가 있다.
여느 때처럼 하교하려던 요는 마린이 차이는 모습을 목격하고 만다.
게다가 찬 상대는, 무려 요의 소꿉친구인 카스미였다……!
떠날 때의 마린의 표정에 생각하는 바가 있던 요는, 실연으로부터 회복하는 도움을 제안했다.
행동을 같이 하는 요과 마인의 모습은 교내에서도 사귀고 있다고 소문이 나지만, 마린은 신경 쓰기는 커녕 더욱 거리를 좁혀와…?
그런 두 사람을 본 요시즈미는 소원했을 텐데 왠지 요에게 급접근!
거기에 마린이 대항해, 요는 다시 일어나는 사랑의 전쟁에 휘말려 간다--!?

 

 

 

 

 

 

 

컬러 일러스트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귀고 있다고 주변에서 착각해서, 소꿉친구와 아수라장이 되었다] 1권 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패배 히로인과 내가 사귀고 있다고 주변에서 착각해서, 소꿉친구와 아수라장이 되었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