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엘리트] 컬러 일러스트

악어부농장 2022. 10. 2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굿바이 선언』으로 이어지는 우등생 청춘의 한 페이지가 여기에!

 

나 아야세 사키는 성실했다.
어렸을 때부터 엄마 말을 잘 듣고 연습도 열심히 해서 다들 연기를 칭찬해줬다.
공부도 열심히해서 누구나 인정하는 "우등생"이 될 수 있었다.

나는 더 잘해서 어른이 되면 대여배우가 될거야!

그런 꿈도 꼭 이룰 줄 알았다.
하지만 "우등생" 연기로는 재미가 떨어진다고 해서 아역으로서의 일은 점점 적어졌다.
팬레터의 격려로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하고 있었는데 --.
나나세 레나의 연기를 보고 알게 되었다.  아, 이게 천재구나.

고민하는 엘리트가 다시 한 번 앞을 향하기 위한 청춘이 시작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