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천사같은 소꿉친구들과 보내는 10000일 신부 데이즈]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11. 2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세명의 소꿉친구와 만난 지 10000일. 나는 지금, 소꿉친구와 결혼한다.

나는 지금부터, 소꿉친구와 결혼한다.

옆집 소꿉친구, 여덟살 연하의 하나오리. 나의 신부가 되겠다~ 라고 말해주는 천사이다.

어릴 때부터 어른이 될 때까지 쭉 함께한 친동생 이상의 소중한 존재.

유치원에서 만난 맞은편 집에 사는 마이카. 의사소통력 귀신의 인싸 여자.

초중고대부터 취직처까지 나와 함께 있어, 곤란할 때는 힘이 되어 주는 의지할 수 있는 소꿉친구.

내가 어렸을 때, 가출했을 때 도와준 와카나씨.

생활력이 전무한 톡톡한 누나로, 내가 어른이 되었을 때,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때는…라고 말하는 소꿉친구.

만난지 10000일. 소꿉친구는 셋. 신부는 한명.

나와 결혼하는것은...

 

 

 

 

 

 

컬러 일러스트

 

[천사같은 소꿉친구들과 보내는 10000일 신부 데이즈]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천사같은 소꿉친구들과 보내는 10000일 신부 데이즈]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