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6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12. 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격돌! 일섬류 VS 일섬류!?


착하기 때문에 계속 빼앗긴 전생의 반성에서 악덕 영주를 지향하는 리암.
그는 들이닥친 자객으로부터 제3황자 클레오를 지켜내고 제2황자 라이너스와의 정쟁에서 승리한다.
그러나 정적인 제1황자 칼뱅의 책략에 의해 제국을 침공해 온 연합왕국과의 전쟁을 강요당하고 말았다.
제국의 안과 밖에 적을 안은 상황에 빠지는 리암이지만, 위기는 거기에 그치지 않고--
"처음 뵙겠습니다, 사형"

"너를 죽이고, 내가 스승의 일섬류를 계승하겠다!"
일섬류를 자처하는 2인조가 목숨을 노리고 와서…!?
악덕영주가 목표인데 칼길도 매진하는 착각영지경영담 6막!!

 

 

 

 

 

 

 

컬러 일러스트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6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6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