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나는 성간 국가의 영웅 기사!]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12. 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언젠가 그 사람 같은 정의로운 기사로!!


성간국가 알그랜드 제국--그 변경인 밴필드 백작가에서 기사로서의 첫발을 내디딘 소녀 엠마.
어릴 적 본 영주님을 동경해 기사에 뜻을 두었던 그였지만 첫 실전에서 실패하고 또 다른 변경 행성 엘리아스로 좌천되고 만다.
의욕이 없는 짐부대 대장을 떠맡긴 엠마지만--
이 정도로 포기하겠나. 나는 정의의 기사가 될 거야!"
똑바로 노력하는 그녀에게 조금씩 감화되는 자도 생기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엘리아스에 해적 거점이 있다는 것이 판명되었다.
본성에서 정예부대가 보내지는데…!?
낙오의 소녀기사가 만드는 새로운 성간국가 영웅담 개막!!

 

 

 

 

 

컬러 일러스트

 

[나는 성간 국가의 영웅 기사!]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나는 성간 국가의 영웅 기사!]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