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이것을 '사랑'이라 말한다면, 누군가 '좋아'의 정의를 가르쳐 줘.]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1. 1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이 '좋아함'은 '가짜'가 아니다. 이것은 레이와(令和)를 살아가는 대학생들의 어설프고 조급한 실물 크기 사랑 이야기다.

서툰 대학생 테라다 유우에게는 잊을 수 없는 과거가 있다. 

외로운 겨울밤, 공원에서 추위에 떨고 있는 멍투성이의 귀여운 인기인 후배 후지노미야 코리에게 도움을 요청받아 집에 머물게 된다. 

그날부터 자주 집에 찾아오는 미도리와의 따뜻한 일상이 이어진다. 그 묘한 관계는 평화롭게 이어져 갈 것 같았다.
"좋아해요, 유우 씨." 두 사람의 시선이 얽히며 거리가 점점 가까워진다. 

머릿속에서 누군가가 말한다. '보통'이라면 여기서 키스를 할 거라고. 그렇게 할 수 없는 사랑은 '가짜'라고. 

그래도 - 「미안해, 후지미야. 나는 분명 '보통'의 사랑을 할 수 없을 거야."
오버랩 문고 대상 역사상 가장 서툴고 답답한 사랑 이야기, 여기 시작된다.

 

 

 

 

 

 

컬러 일러스트

 

[이것을 '사랑'이라 말한다면, 누군가 '좋아'의 정의를 가르쳐 줘.]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이것을 '사랑'이라 말한다면, 누군가 '좋아'의 정의를 가르쳐 줘.] 1권 표지, 개요 *재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