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앞으로 1개월 뒤에 전학을 앞둔 나의 청춘 러브코미디]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4. 2.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전학을 가고 싶다고 생각하잖아. 후회할 거야, 그거."

4월. 반장 세이지는 갑자기 전학이 결정된 사실을 반 친구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세이지의 반에 뒤늦게 전학 온 전학생은 우연히도 어릴 적 친구인 유노였다. 

초등학교 이후 갑작스러운 재회에 친구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그 와중에 전학을 간다는 사실을 유노에게 들키고 만다.
"비밀로 해줘."

"미안, 내가 실수했을지도 몰라 ......"
"!!!!!" ...... 들켰다.
그 결과, 세이지의 예상보다 주변의 반응은 점점 변해간다 ......!
전학을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나에게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청춘 러브코미디'가 시작된다!

 

 

 

 

 

컬러 일러스트

 

[앞으로 1개월 뒤에 전학을 앞둔 나의 청춘 러브코미디]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앞으로 1개월 뒤에 전학을 앞둔 나의 청춘 러브코미디]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