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반요 야샤히메] 11화 후기

악어농장 2020. 12.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반요 야샤히메] 10화 후기

 

[반요 야샤히메] 10화 후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9화 후기 [반요 야샤히메] 9화 후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crocodailfarm.tistory.com

 

 

개인적으로 기대했었던 현대물건으로 야영하는 모습을

드디어 보게되네요.

기대했었는데 하도 나오질 않으니 까먹기까지 했습니다

 

이번 내용은 코하쿠에게 신인 늪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신인 늪을 퇴치하러 갑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선녀님의 정보를 전해들은 토와와 세츠나

예전부터 탁했던 늪을 선녀님이 약초로 정화해왔지만 

독 이무기가 나타나서부터 다가갈 수 없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세츠나는 역시 칭찬에는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독 이무기의 퇴치를 시작하는 야샤히메들

하지만 요독에 의해 힘을 제대로 낼 수 없고

설사가상 늪 떠돌이까지 나오면서 위기에 처하지만 

서로 다른 독 내성을 가진 토와와 세츠나가 연계하여 

독 이무기와 늪 떠돌이를 각각 퇴치하는데 성공합니다

 

그나저나 이제 다음주면 1쿨이 끝나는데

이제 슬슬 전작 주연들의 떡밥을 풀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반요의 야샤히메] 12화 후기

혼돈의 사주를 받고 야샤히메들을 노리는 니코센 그런 야샤히메들도 니코센 퇴치 의뢰를 맡아 니코센이 있는 곳으로 향합니다 과거 선인이였던 니코센은 사악한 마음에 길을 잘못 들어 요괴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