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1.
728x9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1
국내도서
저자 : 사자네 케이 / 한수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8.05.16
상세보기

일러스트의 퀄리티가 인상적인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사실 개요보고 혹해서 산 작품입니다 

그 다음에 일러가 눈에 들어왔고

 

일단 개요만 보고 가장 먼저 떠오른게 바로 로미오와 줄리엣이였습니다

 

성령을 다루는 국가인 황청

최첨단 기계가 발달된 국가인 제국 

 

그 중에서 황청 최강이라 불리는 공주와 

사상 최연소로 제국의 최고전력이 된 검사가 대립하면서 

벌어지는 내용

 

서로 100년간 전쟁중인 국가간의 대립을 다루는 내용으로서 

주인공과 여주인공간의 입장과 편견 대립으로

진행됩니다 

 

내용적인 측면은 개요만 보고 느낀 그대로인 전개입니다

어떻게 보면 특별하지 않은 클리셰지만 

재밌습니다

 

주인공이나 히로인도 나름 잘 뽑혔다고 생각하고

일러스트 부분은 말이 필요없구요

 

전장에서 만난 두 사람이 서로의 실력에 관심을 가지고 

이후에 서로의 이면을 알게 된후 호감을 가지게 되는데 

 

서로간이 대립관계인 이상 앞으로도 서로 어떻게 대립할지가 관전 포인트겠네요

 

나름 떡밥도 뿌려졌고 2권도 기대되네요

 

항상 1권 살때 느끼지만 

꽝인지 아닌지 모르는 작품을 살때가 망설여지는데

 

이 작품은 꽝이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댓글

💲 추천 글